삼척시종합사회복지관, '2022년 프로포절 공모전' 시상식 진행
☐ 삼척시종합사회복지관(관장 김진상)은 6월 8일(화) 17시 복지관 4층 대강당에서 ‘2022년 프로그램 기획안 공모전’ 시상식을 진행했다.
☐ 공모전은 강원대학교 사회복지학과 학생들의 젊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적극 발굴하고 더 나아가 이들에게 사회복지 현장 프로그램을 기획, 진행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.
☐ 김진상 관장 외 외부전문가 2명의 1차 블라인드 서류심사를 거쳐 합격된 6팀의 학생들은 2차 면접심사를 통해 직접 기획한 프로그램을 향후 어떻게 진행할 것인지에 대해 발표를 한 결과 최우수상(1팀), 우수상(1팀), 장려상(1팀) 등 최종 3팀을 선정했다.
☐ 공모전 결과 최우수상은 강원대학교 끝까지간다팀(이동희, 김희주, 이연재, 최영찬)이, 우수상은 삼공주팀(박가연, 김신영, 강다현), 장려상은 모도리들팀(김윤정, 권중엄, 이승준)이 수상했다.
☐ 공모전에서 최종 선발된 최우수상팀(끝까지간다)에게는 상장 및 부상 제공과 본 복지관에서 프로그램을 직접 진행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. 또한 공모전은 대학생 역량강화를 위해 내년에도 실시할 예정이다.
☐ 이번 행사를 주최하며 김진상 관장은 “대학생들의 기발하고 창의적인 사고가 무엇보다 중요하다. 다양한 아이디어를 토대로 프로그램이 기획돼 앞으로 더욱 기대가 크다”고 말했다.
☐ 문의: 033-573-6168(담당: 채윤아 팀장)
** 프로포절 공모전 최우수상 "끝까지간다"팀
** 프로포절 공모전 우수상 "삼공주"팀
** 프로포절 공모전 장려상 "모도리들"팀
** 프로포절 공모전 참여자 단체사진